그룹명2/사진(국외)이야기

보라카이가족여행3

가로 수 2013. 9. 18. 15:44

 푸카셀비치

 

 

 

 

 

 

 

 

 

화이트비치 

 

 

 

 

 

 

 

 

D mall 

 

 

 운송수단인 트라이시클↑

 

 

 



보라카이 섬의 길이는 12㎞로 총면적은 1,032ha이며 약 13,000명의 필리핀 사람들이 살고 있으며, 보라카이에만 연간 2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찾아온다. 세계 3대 해변 중에 하나로 손꼽히는 보라카이는 휴양지로서의 조건을 빠짐없이 갖추고 있어 여행 애호가들 사이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보리카이 지명은  현지어로 보리는 바람카이는 벽을 뜻하기 때문에 바람을 막아주는 섬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화이트 비치는 필리핀의 대표하는 해변으로 마치 베이버파우더를 뿌려놓은듯 곱고 부드러운 화이트 비치에 다양한 해양스포츠, 그리고 여유롭고 낭만적인 휴양문화는 이곳이 지상 최후의 낙원이라는 수식어가 붙어도 손색이 없다.

 

필리핀의 중서부 파나이 섬(Panay province) 북서쪽에 떠 있는 섬으로 마지막 남은 천국이라 불릴 만큼 때 묻지 않은 자연을 지닌 휴양지로 1975년부터 유럽 여행객들에 의해 그 진면목이 알려지게 되었다.

 

 

이곳에는 길이 7Km에 달하는 길고 넓은 화이트 비치와 야자수 숲이 어우러진 32개의 크고 작은 독특한 매력을 지닌 비치가 있다. 드높은 하늘, 다섯 가지 색을 지닌 바다, 눈처럼 희고 고운 백사장, 해변 야자수 숲 사이에 자리 잡은 아늑한 오두막은 보라카이의 매력을 더해주는 요인이다